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이용 방법

     

    해지 후 같은 도메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 이 경우, 관계추가로 신청되며 전역 관리자 권한의 계정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  • 이용 방법


    1. 신규 신청한 경우, 소유자 이메일로 관리자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         해당 로그인 정보로 [portal.office.com] 또는 [https://login.microsoftonline.com]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         다른 곳에서 구매 또는 Microsoft 365 평가판에 라이선스 추가하는 경우에는 기존 로그인 정보를 이용합니다. 

    2. 로그인 후, 우측 상단 [office 설치]를 클릭하시면 오피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. 

    3. 사용자 추가/관리가 필요한 경우 [관리 센터]로 이동합니다. 

     

     * 관리 센터 이동 방법

    [portal.office.com] 또는 [https://login.microsoftonline.com] 접속 후 왼쪽 상단 메뉴바 클릭 시 [관리]로 이동 가능

  • [이용 방법] 사용자 아이디는 어디에서 만드나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관리자가 관리 센터에 접속한 후 사용자> 활성 사용자> [사용자 추가] 메뉴에서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 
    사용자 추가 단계에서 라이선스 할당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* 라이선스 할당 메뉴

    관리 센터> 사용자> 사용자 이름> 라이선스 및 앱> 라이선스 선택> [변경 내용 전장]

  • [이용 방법] 오피스는 어떻게 설치하나요? (사용자)   

    번호: 11

    이용 방법

    [portal.office.com] 또는 [https://login.microsoftonline.com] 로 로그인> 우측 상단 [office 설치] 클릭 시 오피스 설치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[문제 해결] 관리자 로그인 정보를 모르겠어요.   

    번호: 10

    문제 해결

    고객센터> 1:1문의로 관리자 이메일 주소와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.
   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을 경우 회원 정보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. 
    아이디 정보를 모를 경우 1:1문의에 해당 내용도 같이 기재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참고) 기본적으로 관리자 아이디는 admin로 자동 생성됩니다.

  • 문제 해결

    관리 센터> 사용자> 활성사용자> 사용자 이름 우측 열쇠 모양 아이콘 클릭> 암호 재설정 후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[이용 방법]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이용 방법

    관리 센터> 설정> 도메인> 도메인 추가가 가능합니다. 
    설정 단계에서 이용 중인 네임서버 안에 DNS레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. 


  •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그대로 유지됩니다. 
    Microsoft 365상품은 이용권 구매 개념으로, 여러 업체에서 각각 라이선스 구입이 가능합니다. 
    서비스 신청 후 소유자 이메일로 발송되는 기존 파트너쉽 동의 관련 메일에 동의해주시면 됩니다. 
    그러나, 추후 계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동기화 작업, 파일 복사 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 
    자세한 방법은 1660-336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남아있습니다. 
    그러나, 오류가 날 경우를 대비하여 [아웃룩> 파일> 열기 및 내보내기> 가져오기/내보내기> 내보내기-파일> 데이터 파일(.pst)]을 백업받기를 권장합니다.

  • [문제 해결] 오피스를 설치할 때 오류가 납니다.   

    번호: 5

    해결 방법 

     

    pc에 기존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. 
    제어판> 프로그램 및 기능> 제거에서 기존 오피스를 삭제한 후 다시 재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참고) Outlook의 경우 중복 설치 시 여러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어 Microsoft에서는 1대의 pc에 여러 버전의 오피스를 설치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SPsoft Microsoft 고객지원센터(1566-3365)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 
    온라인 지원은 온라인 포럼, 온라인 요청, 온라인 도움말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팀즈(Teams) 기능은 Baic, Standard 상품에 포함 되어 제공합니다. 

    단독으로 Microsoft Teams Essentials 를 구입하여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. 

  •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라이선스는 인당 구입해야 합니다. 
    하나의 라이선스로 5대의 pc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만, 여러 사용자가 하나의 라이선스를 공유해서 쓰는 것은 라이선스 위반에 해당합니다. 
    이용이 가능하더라도 정품 인증 등의 문제가 따를 수 있으며, 추후 적발될 경우 정부에서 벌금을 청구하거나 ms사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처음 사용자] Microsoft 365란 무엇입니까?   

    번호: 2

    용어 설명 

     

    Microsoft 365는 최신 버전의 설치형 Office, 메일, 그룹웨어, 메신저 등 기업 업무에 필요한 도구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.

     

    에스피소프트는 Microsoft의 공식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(CSP)로 Microsoft365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, 할인 및 초기 계정 생성 등에 대해 지원하고 있습니다. 
    다만,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니라서 별도 매뉴얼이나 기술 지원이 불가합니다.

    Microsoft 365 서비스 지원은 Microsoft 고객지원센터(1660-3365)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 
    온라인 지원은 온라인 포럼, 온라인 요청, 온라인 도움말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관련 정보

    Microsoft 365 시작하기

  •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만기일 당일 자정에 바로 서비스가 중단되므로 만기일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.

    연장은 My가비아> 비용 결제 메뉴에서 연장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