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MENU

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이용 방법] 서비스 해지 후 같은 도메인으로 다시 신청 가능한가요?

    번호: 4

    이용 방법

     

    해지 후 같은 도메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 이 경우, 관계추가로 신청되며 전역 관리자 권한의 계정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  • [이용 방법]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어떻게 이용해야 되나요? (관리자)

    번호: 3

    이용 방법


    1. 신규 신청한 경우, 소유자 이메일로 관리자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         해당 로그인 정보로 [portal.office.com] 또는 [https://login.microsoftonline.com]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         다른 곳에서 구매 또는 Microsoft 365 평가판에 라이선스 추가하는 경우에는 기존 로그인 정보를 이용합니다. 

    2. 로그인 후, 우측 상단 [office 설치]를 클릭하시면 오피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. 

    3. 사용자 추가/관리가 필요한 경우 [관리 센터]로 이동합니다. 

     

     * 관리 센터 이동 방법

    [portal.office.com] 또는 [https://login.microsoftonline.com] 접속 후 왼쪽 상단 메뉴바 클릭 시 [관리]로 이동 가능

  • [이용 방법] 사용자 아이디는 어디에서 만드나요?

    번호: 2

    이용 방법 

     

    관리자가 관리 센터에 접속한 후 사용자> 활성 사용자> [사용자 추가] 메뉴에서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 
    사용자 추가 단계에서 라이선스 할당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* 라이선스 할당 메뉴

    관리 센터> 사용자> 사용자 이름> 라이선스 및 앱> 라이선스 선택> [변경 내용 전장]

  • [이용 방법] 오피스는 어떻게 설치하나요? (사용자)

    번호: 1

    이용 방법

    [portal.office.com] 또는 [https://login.microsoftonline.com] 로 로그인> 우측 상단 [office 설치] 클릭 시 오피스 설치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[문제 해결] 관리자 로그인 정보를 모르겠어요.

    번호: 0

    문제 해결

    고객센터> 1:1문의로 관리자 이메일 주소와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.
   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을 경우 회원 정보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. 
    아이디 정보를 모를 경우 1:1문의에 해당 내용도 같이 기재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참고) 기본적으로 관리자 아이디는 admin로 자동 생성됩니다.
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